고경표→김민호 '육사오', 5일째 1위…흥행 이끈 웃음 빵빵 케미[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9.02 10: 34

5일째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가며 극장가를 접수하고 있는 영화 '육사오'가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 등 7인의 '로또 원정대' 코믹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공동제작 싸이더스, 제공배급 씨나몬㈜홈초이스・싸이더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지난달 24일 개봉한 이후 28일부터 어제(9월1일)까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육사오'의 흥행 요인 중 하나는 다름 아닌 배우들의 코믹 티카타카. 고경표부터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까지 충무로 영블러드들이 총출동한 이 라인업은 ‘웃기려고 작정’한 라인업으로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객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이 배우들은 몸을 사리지 않은 코믹 연기는 물론이고 뭉치면 더 강해지는 코믹 포텐셜로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유도해내며 SNS 상에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영화를 본 관객들은 “고경표 코믹 연기 진짜 미친 것 같아…”(Twitter_yo***), “진짜 폭소하게 만들려고 작정한 영화”(Twitter_mo***), “영화관 분위기가 이렇게 좋았던 적은 처음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내 웃음 버튼. 진짜 너무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음 ㄹㅇ”(Twitter_he***), “그냥 등장 인물들이 다 웃김…보는 것만으로도 웃김”(Twitter_S2***), “배우들의 천연덕스러운 연기가 베리 굿인 영화”(CGV_pe***), “배우들의 연기가 진짜 너무 좋아요. 모든 배우들 구멍이 없어요”(CGV_ya***), “이제 고경표 얼굴만 봐도 웃김”(CGV_li***), “재미있는 각본에 배우들의 연기까지 더해졌다”(CGV_김***), “너무 재미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영화! 배우분들의 케미도 짱이에요!”(CGV_sh***), “배우들의 천연덕스러운 연기!! 많이 웃고 기분 좋았어요”(CGV_영***) 등 로또 원정대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깔끔한 웃음에 극찬을 보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이고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의 N차 관람까지 유도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직접 본 관객들이 인증한 코믹 케미스트리로 9월에도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육사오'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