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의 데이트 목격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최동환, 이소라로 추정되는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확산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발머리의 여성과 안경에 모자를 눌러쓴 남성이 동대구역에서 다정히 손을 맞잡고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찍혀 있다.
특히 사진 속 남성의 차림은 지난 29일 최동환이 "전에 찍은건데 잘나왔대서 슬그머니 스토리에서 피드로!"라는 글과 함께 올렸던 셀카 속 착장과 닮아 있어 눈길을 끈다.
최동환, 이소라의 열애설은 여러 차례 제기돼 왔다. 최동환은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에서 최종 선택으로 이소라를 택했지만, 아이 셋을 두고 있던 이소라는 "동거에 돌입하는 순간 아이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아서 힘들었다"며 선택을 포기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최근 최동환이 대구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려 이소라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소라가 사는 곳이 대구이기 때문.

특히 한 네티즌은 최동환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저 일욜에 동대구역에서 소라님이랑 손잡고 있는거 봤어요! 축하드려요!! 데이트하고 서울 가시는 길이셨나봐요!! 너무너무 응원드려요!! 남편이 방송에서 동환님이 찐남자라구 엄청 응원하다가 안된거 보고 너무 실망하고 슬퍼했는데!! 집에와서 직접 봣다구 이야기하니까 완전 좋아하드라구요!!^^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라고 목격담을 공개해 두 사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최동환과 이소라로 추정되는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확산되면서 이들의 열애설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한편 오는 4일 방송되는 '돌싱글즈3'에서 변혜진이 이소라에게 "(최)동환 오빠와 요즘도 연락해요?"라고 질문하는 모습이 예고돼, 변혜진의 질문에 대한 이소라의 답변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동환 SN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