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에 ‘토크 대세’ 꽈추형과 랄랄이 출격, 화끈한 연애 상담을 한다.
오늘(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 5화는 MC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와 스페셜 게스트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홍성우)과 매운맛 연애 상담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랄랄(이유라)이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 김이나는 꽈추형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귀 빨간 형제’ 신동엽, 코드 쿤스트의 허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신동엽과 코드 쿤스트는 ‘영원히 확인할 수 없는’ 남자들만의 허세를 부려왔던 상황. 꽈추형은 “여유롭지 않은 사람이 그럴 수 있다”라고 김이나와 비비의 의심에 의견을 보태 웃음을 안겼다.
이어 두 명 중 한 명은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고 추측해 신동엽과 코드 쿤스트를 함박웃음 짓게 했다.
꽈추형은 그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던 남자들의 은밀한 로망에 대해 전문가적인 소견을 전하며, 본방송에서 풀어놓을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꽈추형과 함께 평소 거침 없는 매운맛 연애 상담으로 화제를 일으키는 랄랄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마녀사냥 2022' 5화는 재연 연기의 달인 신동엽마저 “이것 어떻게 연기해야 해?”라고 당황하게 만든 사연이 찾아온다. 김이나와 비비가 “이건 여성 분들이 너무 공감할 이야기”라고 입을 모은 공감 가득한 고민을 함께 나눈다. 또한 인유두종 바이러스 접종으로 신박하게 어필하는 남자 후배가 있다는 사연과 요즘 많이 하는 흥미로운 커플 왁싱의 세계가 펼쳐진다. 또한 다양한 성정체성과 지향성에 대한 이야기도 다룬다.
'마녀사냥 2022'는 날 것 그대로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다루는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로 사랑받고 있다. 스페셜 게스트 꽈추형과 랄랄이 함께 하는 '마녀사냥 2022' 5화는 이날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