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SNS 팔로우가 두 명에서 세 명으로 한 명 늘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임영웅은 당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딱 두 명만 팔로우하고 있었다. 하나는 자신의 오피셜 계정이고, 하나는 전 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였다.
그러다 임영웅이 한 명을 더 팔로우한 것. 그 주인공은 바로 차세대 축구 영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엘링 홀란드이다.
노르웨이 국적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독일 분데스리가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맹활약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맨체스터 시티로 전격 이적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인물.

축구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열정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축구잡지 포포투 2020년 8월호와의 인터뷰에서 메시를 롤모델로 꼽으며 "정말 존경한다"고 말했는데, 특히 당시 자신의 위치를 축구에 빗대 질문하자 "엘링 홀란드"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밝힌 바.
임영웅 측은 이 같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같은 달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