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혜은이가 빚을 떠안게 된 안타까운 고백을 할 것이라 예고했다.
2일 방송된 채널 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예고편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가수 혜은이가 등장, 과거 영상 속에서 그는 '원조 아이유' 다운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혜은이는 스트레스성 급 공황장애도 앓았다고 했는데 그는 "그렇게 무서운 병인지 몰랐다"며 운을 뗐다.
그러면서 혜은이는 "거절하는 걸 못해, 주변에게 금전적인 것때문에 빚까지 떠안게 됐다, 돈도 잃고 사람도 잃었다"며 아픔을 전하기도. 이에 오은영은 "결혼 생활 끝내고 빚을 떠안은걸로 알고 있다"며 조심스럽게 그의 아픔을 꺼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 바 있는 혜은이는 박원숙이 “나는 카페 첫 매출이 18만원이었다. 임현식님이랑 같이 방송을 하고 나서 하루 최고 매츨 금액이 540만원이었다”라고 말해 깜짝 놀랐다. 그러면서 혜은이는 라이브카페 하루 매출액은 2천만원이라고 밝히기도. 이에 박원숙은 “그 돈 다 어쨌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가운데 혜은이가 주변인들에게 돈을 빌려주며 금적적인 피해까지 입었던 사실을 고백할 것이라 알려져 벌써부터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한편, 채널 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