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민도 결혼 떡밥? 이다은♥윤남기 부케받았다!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9.05 05: 42

'돌싱글즈2' 출연자인 유소민이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깜짝 근황을 전했다. 
앞서 MBN ‘돌싱글즈2’ 출신 윤남기와 이다은 커플이 4일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연애 6개월여 만에 혼인신고를 했던 바ㅏ. 예쁘고 잘생긴 비주얼과 서로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셀럽으로 등극, 연예인 못지 않게 대중의 주목을 받았던 바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안겼는데 이들은 9월에 한다고 언급했고, 그 날이 4일인 오늘로 알려졌다. 실제로 해당 결혼식에 참석한 바 있는 '돌싱글즈' MC인 이혜영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모습을 공개하기도. 이혜영은  "행복하세요!! #남다리맥♥"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으며 시종일관 함박웃음을 짓고 행복해하는 두 사람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했다. 

이혜영 외에도 많은 이들이 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당연히 '돌싱글즈2' 멤버들도 초대받은 가운데, 특히 유소민은 부케받은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앞서 유소민은 만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유소민은 "저 티나요..? 무물 질문이 거의 연애 질문이네요, 저 연애중입니다"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그밖에도  남자친구에 대해 "7살 차이나는 연상 오빠"라고 설명하며 "남자친구는 싱글이다. 제 상황을 이해하고 궁금해하지도 않고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라고 말해주는 착한 남자친구"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최근엔 커플링도 공개한 그는 "다들 너무 매의 눈 커플링 선물 받았어요"라면서 "실물 요청이 많아서 짜잔"이라며 남자친구와 함께 나눠 낀 커플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기에 혹시 커플링이 청혼반지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게 했다. 
누리꾼들은 "부케? 사랑을 응원합니다", "엇 사진 남다커플 결혼식인가요?? 다음은 소민씨인가", "부케 받았나봐요 좋은소식 기다려요^^"라며 뜨겁게 반응했다. 
한편 유소민은 지난해 이덕연, 김채연, 윤남기, 이다은, 이창수, 김은영, 김계성과 함께 MBN ‘돌싱글즈2’에 출연했다. 당시 이덕연과 동거까지 했지만 최종 커플 등극에는 실패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 가운데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