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설정과 짜릿한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빋고 있는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이 이번에는 실루엣포스터와 MC소개 영상을 공개해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6일(금)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의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신선한 설정, 핫한 비주얼과 시원한 사이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일(월) 예고편이 공개되며, 사이판에서 체인으로 묶이는 8인의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체인리액션'의 실루엣 포스터가 공개됐다. 8명 ‘체이너’들의 핫한 실루엣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게된 것. 신비로운 블루와 섹시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체이너들의 얼굴과 전신을 담은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림자 뒤에 숨겨진 이들의 표정이 뜨거운 경쟁과 달콤한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시원한 비치웨어와 출연진들의 탄탄한 바디 실루엣은 지상낙원 사이판을 무대로 펼쳐질 ‘체인에 묶인 핫한 남녀의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짜릿한 재미를 예감케 한다.

실루엣 포스터와 함께 MC 소개 영상도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의 유정까지 4명의 MC들이 밀착인터뷰 형태의 컨셉으로 체인리액션>의 도발적이고 섹시한 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유인나는 “체인으로 연애가 되면, 나도 갖고 싶어!”라며 달달한 코멘트를 남겨 예비 시청자들의 설레임을 자극한다. 이어서 등장한 이진호는 “그게 가능해? 하고 싶으면 할 수 있어?” 라는 의문을 품으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유정은 “허그, 키스? 더한 것도 할 수 있어”라는 귀여운 도발로 '체인리액션'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이에 대답하듯 “감당할 수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며 마지막을 장식하는 지코가 '체인리액션'의 솔직하고 리얼한 매력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실루엣 포스터와 MC 소개 영상을 공개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체인리액션'은 오는 16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