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사오' 고경표→김민호, 흥행 감사 포스터 전격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9.08 08: 15

 입소문을 타고 유쾌한 웃음을 전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육사오'가 흥행 감사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싸이더스, 제공배급 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8일 공개된 '육사오'의 흥행 감사 포스터에는 로또 원정대 7인의 해맑은 미소로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육사오'의 흥행을 다같이 자축하듯이 큰 깃발을 든 채 환호하고 있는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의 꽉 쥔 주먹, 벅찬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는 표정에서 관객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과 흥행에 대한 감출 수 없는 기쁜 마음이 느껴진다.

여기에 “가을에도 불어오는 흥행바람”, “추석에도 '육사오'하세요”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온 가족의 웃음을 책임질 필람 무비로 등극한 '육사오'의 흥행 바람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육사오'는 신선한 소재, 빵빵 터지는 웃음, 흥미로운 스토리라인 등으로 실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깜짝 흥행을 일으켰다. 이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추석 필람 무비로 등극한 '육사오'는 “추석에 가족들과 보기 딱 좋은 영화”, “부모님께 효도하기에 좋은 영화”, “한 번 보고 추석 때 두 번 봐도 좋을 영화” 등의 평까지 쏟아지며 연휴 동안에도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장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육사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