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홍종현, 정문성, 김선영, 장광이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광기 어린 주식 도전기를 이어 나간다.
오늘 9일(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 9, 10화에서는 유미서(한지은 분), 강산(정문성 분), 정행자(김선영 분), 김진배(장광 분)가 역대급 조정장을 맞닥뜨려 단체 ‘멘붕’ 상태에 빠진다. 이에 최선우(홍종현 분)를 비롯한 주식모임 멤버들은 잠시 속세에서 벗어나 심신안정 프로젝트를 벌일 예정이다.
먼저 온통 파랗게 물든 주식 창에 반쯤 이성을 잃은 개미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빨간 선글라스를 장착한 강산은 마치 떡상의 신과 접신하려는 듯 개미 레이더를 켜고 온 신경을 쏟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진배는 붉은 조명 아래서 지킬 박사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눈빛을 쏘아대고 있는 상황. 빨간 나라를 향한 이들의 농도 짙은 간절함에 압도되는 듯하다.
더 이상 주식으로 현생을 망칠 수 없다는 의지를 다진 초보 개미들이 사찰을 찾은 장면도 그려졌다. 특히 간곡하게 합장하고 있는 김진배와 입관 체험까지 마다하지 않는 정행자의 모습이 포착된 터. 과연 그들이 사찰 식 특급 수련을 통해 주식 디톡스를 실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모든 것이 하한가를 치고 있는 대혼란 늪에서 유미서와 최선우의 묘한 분위기가 감지돼 흥미를 돋운다. 앞서 최선우가 프랍 트레이더였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에 휩싸였던 유미서는 그를 향해 호미까지 겨눴던 바.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나란히 앉은 채 감출 수 없는 로맨스 신호를 풍기고 있어 두 사람 사이 핑크빛 그래프의 향방이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함연지의 특별 출연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중 검사로 변신한 함연지는 최선우의 과거 속에서 그와 뜻밖의 인연으로 얽힌다고. 함연지의 깜짝 등장을 통해 최선우의 비밀이 모두 밝혀질 것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9, 10화에서는 한지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OST가 공개돼 듣는 재미를 배가할 계획으로 개미들의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코믹과 로맨스를 넘나드는가 하면 비밀스러운 과거까지 품고 있는 다섯 개미의 주식 모험기는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9, 10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