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가 진행하는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클스토퍼 출연 예고 영상 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유튜브 채널에서 '취해서 세계 속으로 쥐뿔 없는데 글로발 진출이 되는 프로그램이 있다?'란 제목으로 에피소드11화를 예고했다.
영상 속 이영지는 11화 게스트가 바로 덴마크 국적의 뮤지션 크리스토퍼(Christopher)란 사실에 대흥분, 그는 "나의 거지같은 영어실력도 글로벌 진출, 내가 무슨말 하는지 알죠"라며 아무말을 내던지는 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 역시 "우리가 어쩌다 여기가지 이게 다 님들 때문( 감사하다)"며 자막을 전할 정도 . 이어 제자진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11화 예고, 쥐뿔 없는 곳에,, 글로벌 게스트가 찾아왔읍니다, 내한 공연으로 한국을 달군 노래하는 다비드상 루브르에 있어야 할 분이 와이? 어째서 이곳에,,?"라며 믿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는 꿈이아닌 실제 상황. 장소에 도착한 크리스토퍼는 초인종을 누르며 "문 열어줘"라고 했고, 이영지는 "오마이갓"이라 외치더니 그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등 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 네티즌들 역시 예고편 만으로도 "섭외력 미쳤다", "이영지와 크리스토퍼 투샷 신선해", "듀엣 가나요" 등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제작진은 "취해서 세계 속으로,, 가보자고~! 9월 16일 7시에 만나요"라고 예고, 해당 영상은 9월 16일(금) 저녁 7시 에피소드 11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영지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 유튜브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