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청량 보이스+인간 비타민 매력 만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9.11 10: 16

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이 사랑에 빠진 설렘을 노래했다.
다영은 추석 연휴 우주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만다 제이드(Samantha Jade)의 ‘Sweet Talk(스위트 토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다영은 미국 LA의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노래하는 모습이다. 청아한 보컬은 물론 밝은 표정과 상큼발랄한 에너지로 팬들에게 기분 좋은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다영은 ‘Sweet Talk’의 달콤한 노랫말을 전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경쾌한 멜로디에 다영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설렘을 자극한다.
다영은 그동안 ‘Out of Time(아웃 오브 타임)’, ‘Love Never Felt So Good(러브 네버 펠트 쏘 굿)’, ‘Peaches(피치스)’ 등 유명 팝스타들의 곡부터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까지 다채로운 커버 영상을 공개해왔다. 이번 ‘Sweet Talk’ 커버 영상도 자유분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영은 각종 챌린지, 퍼포먼스, 보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올해 초에는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의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로 활동했다.
또 다양한 방송을 비롯해 글로벌 숏폼 채널의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글로벌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웃돕기 ‘집콕 챌린지’ 영상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코로나 19 시국에 걸맞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평을 얻으며 ‘인간 비타민’ 수식어에 빛나는 존재감을 증명했다.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단 10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영이만 따라오숏’에서는 호스트로 활약 중이다. 다영은 ‘똑순이’ 알바생으로 변신해 제품의 기능과 활용 꿀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케이블채널 엠넷 '퀸덤 2' 최종 우승 이후 지난 6월 단독 콘서트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콘서트 성료 및 7월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로 컴백해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Last Sequence)'를 통해 우주소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실력을 입증해 K팝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