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송새벽x이범수x라미란, 서태지와 아이들 패러디…재치 만점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9.15 09: 36

영화 '컴백홈'이 재치 만점 패러디로 웃음을 자아내는 ‘유 머스트 컴백홈’ 포스터를 공개했다.
'컴백홈'(감독 이연우, 제공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작 슬기로운늑대 조이앤시네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 분)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유 머스트 컴백홈’ 포스터는 동명의 노래 제목을 모티프로 90년대 대중문화의 아이콘 서태지와 아이들을 패러디한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잡지 커버부터 LP 커버 콘셉트까지 당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무드를 한껏 강조한 이번 포스터는 세 캐릭터의 진지한 표정과는 상반되는 장난기 가득한 포즈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속보 늬-우스 조직 보스를 상속받은 무-명 개그맨 전격! 공개!'라는 카피는 강렬한 색감들과 함께 복고 분위기를 자아내며 하루아침에 인생이 역전된 짠내폭발 기세가 마주하게 될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청청 패션, 스키 고글 등 X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올가을 우리가 왔다!” “극장에서 폭.소.귀.환”이라며 당찬 포부를 내비치는 세 사람의 모습은 2022년 대국민 웃음 회복 프로젝트의 면모를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개성 가득한 비주얼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을 연상시키는 '유 머스트 컴백홈'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컴백홈'은 오는 10월 5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