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비, 5개월만 '이카루스' 컴백..정상 향한 거침 없는 질주 담았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9.16 17: 43

 보이그룹 로드비(RoaD-B)가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16일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로드비가 오는 21일 새 앨범 'Icaru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신화 속 인물인 이카루스에 빗대어 표현되는 로드비의 강렬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RoaD-B(로드비)의 신곡 'Icarus'는 티저 공개만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로드비의 신곡 'Icarus'의 모티브가 된 그리스 신화 속 인물 이카루스는 밀랍으로 만든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날다 태양을 향해 추락하는 최후를 맞은 비극적 인물로 로드비는 신곡을 통해 간절히 원하는 것을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신곡에 담아낼 예정이다.
로드비는 찬승, Eddy, 백한, DAY, TEE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길을 뜻하는 ‘ROAD’와 소년들을 뜻하는 ‘BOYS’를 결합해 ‘앞으로 한발씩 나아가는 모든 방향이 곧 소년들의 길이 된다’는 의미와 ‘소년들의 음악으로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했다.
로드비는 21일 새 싱글 앨범 'Icar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