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현숙·'돌싱글즈3' 유현철, 언제 친했나? SNS 맞팔..'스포설' 솔솔[Oh!쎈 이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9.21 12: 40

'나는 솔로' 10기 현숙(가명)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SNS 친구가 됐다. 일각에서는 이를 두고 '스포일러'가 아니냐는 우려를 드러내고 있다.
최근 현숙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목록에는 '돌싱글즈3' 유현철이 추가됐다. 뿐만아니라 유현철 역시 현숙을 팔로우 하면서 두 사람은 '맞팔로우'한 SNS 친구 사이가 됐다.
뿐만아니라 현숙은 '나는 솔로' 9기 옥순, 6기 영수 등 화제가 됐던 다른 기수 출연자들도 팔로우 하면서 인연을 늘리고 있다.

하지만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나는 솔로' 본편 스포일러가 아니냐는 우려를 드러내고 있다. 현숙이 최종 커플이 성사되지 않았기 때문에 6기 영수, 유현철 등의 SNS를 팔로워 하며 친분을 맺고자 하는 것이 아니냐는 것.
특히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 특집이다. '돌싱글즈3' 유현철 역시 같은 '돌싱'인 만큼, 서로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두 사람이 어떤 인연이 닿아 친분을 맺게 됐는지, 실제 만남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BN, ENA '돌싱글즈'는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를 그린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일 시즌3을 마무리 지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