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결혼까지?..’나는 솔로’ 9기 영자. ♥︎영식 위한 깜짝 생일파티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09.22 10: 23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해 커플이 된 영자(가명)가 영식(가명)을 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 영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빠 생일파티. 이 와중에 윤루이 열심히 했네. 내일 간식하나 줘야 한다. 영식아 간식 가져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함께 생일 케이크에 초를 부는 영자와 영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자는 생일을 맞이한 영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고, 영식에게 딱 맞는 제작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어 영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생일 축하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영식도 개인 SNS에 “고맙습니다. 케이크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한편, 두 사람은 SBS플러스, ENA플레이 ‘나는 솔로’ 출연했으나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이후 두 사람은 연락을 이어오다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cykim@osen.co.kr
[사진] 영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