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키워드는 팬덤" 임영웅, 9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3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9.24 09: 37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3위를 기록 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262,795 미디어지수 1,202,700 소통지수 2,301,953 커뮤니티지수 2,111,43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878,883으로 분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6,879,414와 비교하면 14.53% 상승했다.
임영웅 브랜드 핵심 키워드는 커뮤니티에서 팬덤을 구축이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에서 21회차 열렸고, 약 17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다시 한번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티빙이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은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가운데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수를 기록했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
임영웅은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같은 달 10일~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진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