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옥순, 도넘은 악플 "타격감 제로! 본인인생 깎아먹어"..쿨내 '폴폴'[Oh!쎈 이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9.24 10: 49

'나는 솔로' 10기 멤버 옥순(가명)이 악플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옥순과 주고받은 인스타그램 DM 내용이 캡처돼 공유됐다.
해당 DM에서 한 누리꾼은 옥순을 향한 도넘은 악플을 캡처해 보내며 "이런거 보내기 민망하지만 누가 너무 심하게 비방하셔서 보다못해 보내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누리꾼은 "왜 저러고 사는지 모르겠네요ㅜㅜ 법적조치 취하셔야 될듯요ㅜ 부디 상처 안받으시길.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행복길만 걸으시길"이라며 옥순을 향한 우려를 드러냈다.
하지만 이를 본 옥순은 "ㅎㅎ 괜찮아요ㅎㅎ 저런건 사실도 아니고 뭣도 아니니 타격감 제로!"라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본인 인생 깎아먹고 있단거 언젠간 알겠죠ㅎㅎ"라며 "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옥순은 ENA PLAY, 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멤버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