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3' 김민건, 변혜진에 차이고 연애시작? '럽스타' 깜짝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9.26 03: 56

  '돌싱글즈3'에 출연했더 김민건이 깜짝 럽스타로 연애 소식을 전했다. 
25일, 김민건이 개인 SNS를 통해 "220925"라느 날짜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차안에서 누군가의 손을 포개어 잡고 있는 모습. 게다가 차안에는 '그렇게 너에게 도착하였다'라는 노래가 더욱 럽스타를 추측하게 했다. 
이에 모두 축하하는 뜨거운 반응. 함께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조예영은 "몬데몬데???"라며 깜짝, 이소라도 "음악까지 모야모야모야"라며 모르고 있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민건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변혜진에 대한 순애보적인 마음을 드러냈으나 결국 최종선택을 받지 못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돌싱글즈' PD 역시 "“(김)민건 씨 얘기를 제일 많이 했다. 너무 괜찮은 사람 같았는데 커플 안돼서 아깝다고. 어떤 분들은 ‘내가 민건 씨 만나고 싶다’는 얘기도 많이 하시더라"면서 "처음부터 혜진씨를 향한 지고지순함이 좋았다. 심의 봐주시는 선배님도 연락 오셔서 ‘민건 씨 아쉽다’고 하셨고, 몰입하는 남자분들도 많으셨다. 혜진 씨만 바라보는 그분의 한결같은 느낌을 많이 녹이려 노력했는데 결국 현철 씨를 택하셨으니까”라고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김민건이 연애를 하는 듯한 근황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