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기우의 비공개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26일, 이기우의 반려견 SNS를 통해 결혼식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기우는 턱시도를 입고 늠름하게 버진로드로 입장하고 있는 모습. 반려견의 SNS에는 "
우리는 가족이니까. 가족은 함께 하는거다"라며 " 앞으로 우리 삼총사의 활약 기대해라"고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입양한 반려견과 함께 등장한 모습이 감동을 안기기도. 이내 사회자의 멘트 속에서 결혼식의 꽃인 신부도 소개했으나 신부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부는 연하이며 미모의 재원이란 사실 밖엔 알려진 것이 없다.
앞서 지난달 23일 이기우는 개인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알렸다. 당시 그는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지난 25일,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기우. 그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 등만 초대됐다.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싱글대디 조태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