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도 '환승연애2'에 푹 빠졌네.."심각한 현규해은 중독"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09.28 14: 45

갓세븐(GOT7) 뱀뱀이 ‘환승연애2’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7일 뱀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 개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를 본 한 팬이 만든 이미지로, 최근 ‘환승연애2’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출연자 정현규와 성해은에게 과몰입한 모습을 비유한 만화다.

만화 속 의사는 "일상생활도 못하고 현규 해은만 생각하는 당신은 심각한 현규 해은 중독"이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환자는 "흥, 웃기는 소리. 내일 봬요 누나"라고 받아쳤다.
“내일 봬요 누나”는 최근 ‘환승연애2’에서 새롭게 등장한 남자 메기 출연자 정현규가 성해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며 언급한 말로, 짧은 순간이었으나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어 뱀뱀은 웃음을 꾹 참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한편, 뱀뱀은 '환승연애2' 1, 2회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뒤 10회부터는 추가 고정 패널로 발탁됐다. 다만 일정상의 문제로 15회에서는 뱀뱀 대신 그레이가 출연한 바 있다. 티빙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뱀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