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새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의 티저 포스터가 포착됐다.
29일 EBS 1TV 청소년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극본 신소영, 연출 손예은·김보라) 측은 공식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네가 빠진 세계'는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웹소설 속 주인공인 제수오를 만나, 두 세계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꿈을 찾아가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EBS는 지난 2021년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극본 신수진, 연출 손예은·박지은 연출)을 통해 7년 만에 청소년 드라마를 부활시켜,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넘어서며 10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가 빠진 세계'는 EBS가 청소년 드라마 계보를 잇기 위해 준비한 차기작으로 더 화려해진 캐스팅 라인업과 풍부해진 교육 에피소드로 2022년 하반기를 빛내줄 기대작이 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에는 알록달록한 책더미 위에 서있는 주인공 6인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주인공 나나(유제비 역)를 중심으로 작아진 김재원(제수오 역), 현석(진우 역), 금동현(신한세 역), 하선호(이다미 역), 원영욱(민운현 역) 배우들이 분포되어 저마다의 개성을 빛낸다. 특히 책더미들과 같은 사이즈로 작아진 주인공들의 모습이 주인공 나나(유제비 역)와 다른 세계의 인물들인 것 같은 느낌을 주며 앞으로 벌어질 색다른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네가 빠진 세계'는 10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 EBS 1TV에서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E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