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진선규, 오늘(30일) '두시의데이트' 생방송 비하인드 공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9.30 11: 15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진선규가 30일 오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과 웃음으로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진선규가 이날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진선규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쾌한 입담과 밝은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개봉 4주차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선규가 직접 전하는 '공조2: 인터내셔날'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30일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