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vs아이브vsNCT127, 누가 이겨도 안 어색한 '음중' 1위 후보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10.01 15: 36

걸그룹 블랙핑크와 아이브 그리고 보이그룹 NCT127이 ‘쇼! 음악중심’에서 맞붙었다. 
1일 오후 생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약칭 ‘음중’)에서는 2022년 10월 첫째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블랙핑크, 아이브, NCT127이 올랐다. 블랙핑크는 ‘셧다운’,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 NCT127은 ‘질주’로 각 그룹의 신곡들을 들고 대결하게 된 것. 

블랙핑크는 완전체 컴백에 앞서 선공개곡 ‘핑크 베놈’부터 돌풍을 일으켰다.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과 ‘러브 다이브’에 이어 ‘애프터 라이크’까지 3연타 홈런을 일으켰다고 평가받고 있는 상황. NCT127은 ‘질주’로 네오 콘셉트의 정점을 찍고 그들만의 질주를 시작한다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어느 누가 1위를 해도 이상하지 않을 K팝 대표 그룹들의 격돌이 어느 팀의 승리로 끝날지 기대를 모았다. 
이 밖에도 이날 ‘음중’에서는 엑소 시우민, 김영철, 크래비티, 미래소년, 엔믹스, 라임라잇, K4, 권민제, 마카마카, 롤링쿼츠, 트라이비, 라필루스, 미미로즈, 나영, 예빈나다 등이 출연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