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Bittersweet' 콘셉트 필름 공개…상큼+청량美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0.03 10: 46

 가수 원호가 맑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필름 역시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펼쳐진 원호의 데뷔 첫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진행 중 촬영된 영상으로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영상 속 원호는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화려한 비주얼,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화면을 응시하며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는 원호와 푸른 수풀 사이로 달려가는 개구쟁이 같은 원호의 모습까지 연이어 공개돼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싱그러운 원호의 모습과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비트와 펑크한 사운드, 영상 중간중간 등장하는 '시간을 돌아가도', '난 똑같아', '1초도', '한 순간도', '후회하지 않아 난'이라는 솔직하고 강렬한 문구는 원호의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며 컴백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원호는 이번 새 싱글 '비터스윗'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솔직한 감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는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독보적 음악성,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울리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우뚝 선 원호가 이번 싱글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