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염정아, 10일 스페셜 무대인사…노래 자막본 상영[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0.07 10: 10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인생은 아름다워'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무대인사를 준비했다.
전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자극하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 진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8일(토)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씨네Q에서 노래 자막본 상영 시작과 더불어 10일(월) 스페셜 무대인사를 준비해 관객들 앞에 선다.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더 램프)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 분)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신중현의 ‘미인’,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 ‘솔로예찬’ ‘애수’,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 에코브릿지 &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 유열의 ‘이별이래’ 등 러닝타임 내내 흥얼거리게 만드는 영화 속 대중가요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힘입어 '인생은 아름다워'의 OST에 맞춰 가사가 삽입되어 있는 노래 자막본 상영이 확정됐다. 8일(토)부터 시작되는 노래 자막본 상영은 다채로운 삽입곡들을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기는 기회를 제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관람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에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스페셜 무대인사는 10일(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코엑스까지 서울 주요 극장 3곳에서 진행된다. 최국희 감독, 류승룡, 염정아 배우가 참석하는 가운데 영화 속 삽입곡을 배우들과 함께 노래하는 시간과 다양한 팬 서비스 등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래 자막본 상영과 스페셜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심을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