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 놓을 장 새 마련" 임영웅, 5관왕 달성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0.09 09: 35

가수 임영웅이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5관왕을 달성 했다.
시상식 전 레드카펫에 선 임영웅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게 돼 감사하다"며 "저에게 팬은 삶 그 자체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현무, 서현의 더블 MC로 1만여 관객 앞에서 진행된 TMA 본 시상식에서 임영웅은 이날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비롯해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 '트로트인기상' '최애상' '최다득표상' '등 무려 다섯개 부문 상을 휩쓸며 대세임을 확증했다.

임영웅은 계속되는 수상 발표에 "집에 장을 새로 마련했는데 이미 다 찼다. 또 트로피를 놓을 수 있는 장을 하나 새로 마련해야겠다"면서 팬들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트로트 인기상’, ‘최다득표상-트로트 남자’, ‘최고 애즈닷상’까지 3관왕 달성 한 바 있다. 내년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9일 가수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영웅이 5관왕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귀여운 임영웅의 비주얼이 팬들 마음을 심쿵케 한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계획,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