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장유정 감독, '사랑하기 좋은 날'·'푸른 밤' 출연..에피소드 대방출[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0.11 09: 30

장유정 감독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영화 '정직한 후보2'의 홍보를 이어간다.
장유정 감독은 11일(화) 오후 7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생방송으로 출연하는 것에 이어 오는 14일(금) 오후 10시 MBC FM4U '푸른 밤, 옥상달빛입니다'에 연이어 출격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 배급 NEW, 제작 수필름・홍필름)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 분)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장 감독은 라디오 출연을 통해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등 ‘주둥이즈’의 캐스팅 과정뿐만 아니라 영화의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한다. 이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물론이고 아직까지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장유정 감독의 열혈 홍보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