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약한영웅' 눈빛연기? 정말 화났다..'부국제' 참석 힘 얻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0.12 17: 56

가수 박지훈이 '약한영웅'을 통해 선보였던 눈빛연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12일 오후 박지훈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THE ANSWER'는 강렬하게, 때론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 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TRO'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무심한 듯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박지훈은 앨범 컴백과 더불어 내달 웹툰 원작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공개를 앞두고 있다. 트레일러 공개 당시 눈빛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당시 에피소드를 묻자 "잘 모르겠다. 눈 떨림에 대해 많이 얘기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난다. 그만큼 너무 몰입해서 찍어서 정말 화가 났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약한영웅'으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참석하기도 했던 그는 "유명한 자리지 않나. 처음엔 제가 과연 갈수있는 자리인가를 많이 생각했다. 과분한 자리이지 않나"라면서도 "메이여러분들이 많이 와주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다. 그 모습을 보니까 또 힘을 얻어가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마루기획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