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이자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중인 윤서빈이 BL 웹드라마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에 캐스팅됐다.
11일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에 따르면 윤서빈은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 (극본 노가정/ 연출 테드황/ 제작 무빙픽처스컴퍼니)에 캐스팅, 다시 한번 글로벌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은 노가정 작가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BL 웹드라마다. 사고뭉치 재벌 3세, 금남 그룹 신규사업팀 팀장이자 풍덕빌라 304호의 세입자 지호준(김지웅 분)과 금남그룹 신규사업팀 인턴이자 풍덕빌라 304호의 집주인 서재윤(윤서빈 분)의 쌍방 갑질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이다.
극 중 윤서빈은 금남그룹 신규 사업팀 인턴으로 회사에서는 을이지만, 집에서는 풍덕빌라의 집주인으로 갑의 위치가 되어 세입자로 입주한 지호준 팀장(김지웅 분)과 대치하게 되는 풍덕빌라의 집 주인 서재윤 역을 맡았다.
윤서빈은 지난 8월 싱글앨범 ‘100%’를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작곡 능력까지 보여주며 연기 뿐 만 아니라 가수, 모델 등 다방면에서 멀티테이너로서 활약 하고 있다.
윤서빈이 캐스팅된 BL 웹드라마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은 오는 13일 낮 12시 헤븐리앱을 통해 매주 2편씩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피스엔젤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