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 10대 연애담, 귀호강 OST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10.13 15: 26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극본 박윤성/김하늬, 연출 왕혜령, 제작 플레이리스트·재담미디어·코퍼스코리아)이 11월 8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OST 음반 독점 예약 판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청춘블라썸’ OST 앨범에는 드라마에 삽입돼 몽글몽글한 감성을 책임지고 있는 오존(O3OHN)의 ‘IN TIME’, 천지원의 '청춘블라썸'을 포함해 가창곡과 INST.(연주곡) 등 총 9곡이 수록된다.
‘청춘블라썸’ OST 음반 패키지에는 주인공 이하민(서지훈)X소주연(한소망)X이재민(김민규)X윤보미(강혜원)X최진영(윤현수) 5인의 포스터가 인쇄된 아웃박스 안에 CD, 미니 포스터 스티커북, 접지형 포스터, 포토 카드 5종, 페트 카드(PET CARD), 부클릿(BOOKLET) 등 풍부한 특전이 들어가 있다. 이 중 베일에 싸여있는 포토 카드, 페트 카드, 부클릿은 10월 26일 공개될 예정으로 한층 기대감을 모은다.

메이크스타를 통한 예약 판매 기프트로는 ‘청춘블라썸 교복착 미공개 셀피 홀로그램 포토카드’ 5종 중 랜덤 증정, '청춘네컷' 4종 중 랜덤 1매 증정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소장 욕구를 높인다. 이와 함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주연배우들의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1장을 선물한다. 독점 예약 판매 기간인 11월 8일까지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청춘블라썸’ OST 음반을 구입하고, 응원글에 예약 판매 ‘SNS 홍보 인증’을 마친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주연배우 5인의 친필 사인 포스터도 증정한다.
오존(O3OHN)의 ‘IN TIME’은 몽환적인 트랙과 반복되는 리프 사운드로 구성된 인디 팝 장르의 곡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한 여름의 날씨처럼 닿을 듯 말 듯 확신할 수 없는 청춘들의 애틋함을 오존(O3OHN)의 읊조리는 듯한 보이스로 담아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해당 곡을 포함해 드라마 속 빛났던 감성을 되살려줄 ‘청춘블라썸’ OST 음반은 다양한 특전과 함께하는 소장 가치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들의 달콤 쌉싸름한 투톤 로맨스를 그리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2화씩 독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