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오는 11월 새 일본 앨범을 발매한다.
오늘(15일)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포스터 이미지와 함께 “에이티즈가 오는 11월 30일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팔각형 모양의 도형 위로 초승달 형태로 빛이 밝게 빛나는 가운데, 그 아래에는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명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이 적혀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에이티즈는 이번 일본 앨범의 정보가 래핑된 광고 트럭이 지난 14일 일본 도쿄 중심에 위치한 공연장 ‘아레아케 아레나’ 주위를 돌며 현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트럭은 앞으로 시부야, 신오쿠보 등 번화가를 순회하며 앨범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예정.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5월 일본 미니 2집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매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2위,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 2위 등에 이름을 올리며 현지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in JAPAN)’을 개최한 에이티즈는 3만석 전석 매진을 이뤄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번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서도 12월 11~12일 일본 치바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에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케이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