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이게 다 얼마야? 명품 립스틱이 '우수수'.."미친사람 아닙니다"('은혜로그in')[종합]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0.16 19: 23

배우 윤은혜가 립스틱 사랑을 뽐냈다.
15일 윤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 "[광고X 내돈내산!] 2022년 F/W 립스틱 추천! 품절대란템부터 신상템까지?! ㅣ 10년동안 모은 립스틱을 탈탈 털어와 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산더미처럼 쌓인 립 제품들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립스틱에 미친 사람 아니고요, 매장 아니고요, 오늘은 2022년 FW 유행할 색깔들과 제가 꽂혀있는 색이나 그전에 여러분들이 질문해주셨던 리뷰를 할겸 들고왔다"라며 "너무 많죠?"라고 머쓱해 했다.

이어 "제가 입술색이 없다 보니 아무래도 틴트에 굉장히 관심이 많고 발색력 좋다, 착색이 잘된다라는 제품들은 거의다 써보지 않았을까 싶다"고 남다른 립스틱 사랑을 전했다.
특히 윤은혜는 최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촬영을 마쳤던 바 있다. 이에 그는 "제가 아프리카에 다녀왔다. 저 살아돌아왔다. 이번에 아프리카 갈때도 썬크림과 틴트는 꼭 들고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실 지금 약간 뷰티 콘텐츠를 찍을수 없는 컨디션이긴 한데 마스크를 벗을수 있다고 하잖아요? 그동안 아이메이크업만 열심히 하고 다니셨죠? 이제는 여기가 중요해진다"고 립스틱 추천 콘텐츠를 찍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그는 자신이 애정하는 아이템을 하나하나 입술에 발라보며 추천을 이어갔다. 중간중간 메이크업뿐아니라 스타일링 팁까지 전한 윤은혜는 "이 앞에 있는 제품들은 그 외 제품들이다. 다 설명해드릴수 없다. 제 입술에 테스트해본 결과 너무 좋았고 평상시에도 잘 사용하고 있는 그런 제품들을 가지고 왔다"며 2탄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윤은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예능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 출연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윤은혜의 은혜로그i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