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민, 둘만의 파티인데..♥조예영에 "미안해 다 내탓이야" 사과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10.18 08: 01

'돌싱글즈3' 한정민이 조예영에게 사과했다.
17일 한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리베리 고마워♥"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작은 도시락케이크를 손에 들고 있는 한정민이 담겼다. 케이크 위에는 "HAPPY BIRTHDAY MY 한스타"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한정민은 머리띠를 쓴 채 "HAPPY BIRTHDAY"라는 풍선 사이에 앉아 있다. 조예영이 그를 위해 소소한 생일 파티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한정민은 "이사때문에 정신없어서 예영이가 준비한만큼 제대로 못하고 내가 반응도 잘 못해줘서 미안해 ㅠㅠ다 내탓이야....ㅠ"라고 사과하면서도 "하지만 베리베리 행복했어 생일에 같이 할수있는거만으로도 너무너뮤감사했어♥"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를 본 조예영은 "눈치.코치100단..ㅋㅋㅋ 함께 할수 있어서 감사해♥ 정리좀 되면 다시..서프라이즈준비??ㅋ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겼고, 한정민은 "참아참아ㅋㅋㅋ나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해요♥"라고 애정 가득한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조예영과 한정민은 MBN, ENA 예능 '돌싱글즈3'을 통해 인연을 맺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한정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