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디카프리오급 '입금전후' 확실한 미모[Oh!쎈 이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0.20 17: 43

배우 고현정의 ‘입금전후’ 미모가 또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이 우아한 미모와 늘씬한 자태로 다시 한번 ‘핫’한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서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 독보적인 자태를 드러냈기 때문. 무엇보다 늘씬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완성하고 있어 시선이 쏠렸다.
고현정의 소속사 측은 20일 공식 SNS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고현정만의 카리스마와 아름다운 자태가 잘 담겨 있었다. 고현정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그녀만의 아우아로 멋들어지게 소화하고 있었다. 가녀린 모습이지만 카리스마 있는 눈빛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이 드러났다.

특히 고현정은 늘씬하게 유지 중인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과거 고현정은 비활동기 당시 통통해진 모습으로 푸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바. 하지만 작품에 들어가면 완벽한 다이어트로 늘씬한 비주얼로 변신하는 고현정이었다. 이번 화보에서도 여전히 늘씬하고 우아한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는 고현정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앞서 지난 2013년 드라마 ‘여왕의 교실’ 출연 당시 통통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디어 마이 프렌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고현정은 지난 해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또 한 번 리즈 미모를 경신했다. 고현정은 극 중 캐릭터에 맞게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늘씬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너를 닮은 사람’에 방송에 앞서서는 지난 해 5월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 대상 시상자로 나서 늘씬한 여신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51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는 물론, 작품을 시작하면서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고현정의 ‘입금전후 미모’는 매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