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를 통해 허니제이 예비신랑이 깜짝 공개된 가운데, 허니제이 역시 방송직후 SNS를 통해 명예졸업 소감을 전했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달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한번에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후 한 달이 지난 14일, 허니제이 소속사 모어비전 측은 “허니제이가 오는 11월 4일 1세 연하의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의 기쁨의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한다.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허니제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그의 인생 2막을 응원했다.
이후 허니제이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다. 게다가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 중인 그녀가 남편을 깜짝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았기도.
그리고 21일 방송분에서 허니제이는 예비신랑을 깜짝 공개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큰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 잡은 것. 몇몇 누리꾼들은 배우 이민호의 얼굴도 보인다는 반응도 보였다.
방송에서 허니제이는 "러브 아부지 정담이다. 생선가시를 발라주고 다정하고 스위트한 남자. 큰 키에 잘 생긴 완벽한 남자"라며 자랑, 실제로 예비신랑은 어머니와 허니제이의 꽃다발 두 개를 준비해 다정함을 드러내기도 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부러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한다. 내 남자 자랑 좀 하려고 한다"며 시종일관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이 나간 후 단연 허니제이 남편에 대한 관심도 쏠렸다. 이는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
허니제이도 이를 의식한 듯 "오늘 명예졸업했습니다!, 나혼산으로 많은 사랑 받아서 행복했어요"라고 말하며 " 여러분이 주신 많은 사랑과 축하들 책임감있고 성실하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세상 모든 엄마는 위대하며 모든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모두들 행복만하시길 바라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하 허니제이 SNS
오늘 명예졸업했습니다!
나혼산으로 많은 사랑 받아서 행복했어요
여러분이 주신 많은 사랑과 축하들
책임감있고 성실하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세상 모든 엄마는 위대하며
모든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모두들
행복만하시길 바라요
/ssu08185@osen.co.kr
[사진]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