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조유리, 달콤 쌉싸름한 매력..'Loveable'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0.22 11: 11

가수 조유리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보 열기를 이어나간다.
조유리는 지난 21일 오후에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Op.22 Y-Waltz : in Minor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 타이틀곡 'Loveable (러버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유리가 선글라스와 스카프 등으로 얼굴을 가린 채 한 남자를 주시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조유리는 어딘가 쓸쓸함이 느껴지는 마을을 배경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한 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섬세한 표정 연기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한 남자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조유리의 모습과 총소리가 이어져 뮤직비디오 스토리에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유니크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통해 조유리가 'Loveable'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타이틀곡 ‘Loveable’은 조유리의 다채로운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네 안의 모습들은 / It’s not fault 그대로 보여줘 / That you’re so good / 어설픈 모습까지 / It’s your world 이 말을 기억해" 등 사전에 공개된 가사에서 알 수 있듯 '누구나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위트 있게 그려냈다.
앞서 콘셉트 포토와 보이스 온리 클립,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조유리가 'Op.22 Y-Waltz : in Minor'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성장과 솔로 아티스트의 역량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조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싱글앨범 'Op.22 Y-Waltz : in Minor'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