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박보검·김유정 '청춘MT' TV로도 공개된다..오는 28일 첫 방송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0.22 15: 16

지창욱, 박서준, 김유정, 박보검 등 월클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했던 ‘청춘 MT’가 TV로도 방송된다.
22일 tvN 공식 SNS에서는 티빙으로 공개됐던 ‘청춘 MT’이 tvN에서 방송된다고 밝히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김유정, 정진영, 채수빈, 곽동연과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안나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해원, 김보윤 등 출연자들의 사진과 이들의 여행기가 담겨 있다.

지난 21일을 끝으로 종영한 ‘청춘 MT’는 청춘 배우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예능감을 잔뜩 뽐낸 ‘플라잉체어’부터 팬들과 마지막 밤을 달군 ‘청춘포차’ 운영까지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배우 윤경호, 김혜은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평소 예능에서 잘 볼수없었던 류경수, 이주영, 최성은 등 출연진들이 활약하며 매력을 뿜어내기도 했다.
한편, ‘청춘MT’의 TV 첫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이며, tvN에서 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