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죽을 순 없어"..이찬혁, 삭발 퍼포먼스 메시지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10.23 18: 11

그룹 AKMU(악뮤) 찬혁이 삭발 퍼포먼스 후를 공개했다.
악뮤 찬혁은 23일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를 소화한 뒤 짧게 자른 삭발 머리를 공개했다.
이날 찬혁은 ‘인기가요’에서 솔로 정규 1집 ‘ERROR(에러)’ 타이틀곡 ‘파노라마’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등을 돌린 채 무대를 소화했고, ‘음악중심’에서는 뒤로 돌아섰지만 거울로 얼굴을 보여준 바 있는 찬혁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됐다.

찬혁 인스타그램

찬혁은 이날 미용 가운을 두르고 앉은 채 등장, 실제로 삭발을 하는 파격 퍼포먼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찬혁의 독특한 무대가 깊은 인상을 남겼고, 여기에 담긴 의미는 무엇인지를 시청자들끼리 토론하면서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인기가요’ 방송 후 찬혁은 삭발한 머리를 공개했다. 짧게 자른 머리가 찬혁의 해병대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가운데, 찬혁의 선글라스에는 ‘이렇게 죽을 순 없어’라는 가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찬혁의 솔로 정규 1집 ‘ERROR’는 이찬혁 특유의 솔직한 감성과 철학적 사유, 유기적 구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삶에 대한 태도와 심리적 변화를 인상적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