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압꾸정'(제공/배급: ㈜쇼박스┃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각본: 신연식, 임진순 ┃감독: 임진순)이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를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돌아온 ‘마블리’ 마동석의 유쾌한 매력이 가득 담긴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은 영화 '압꾸정'이 보도스틸을 전격 선보였다.
11월 개봉을 앞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펼쳐질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마동석의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압꾸정'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으로 변신, 컬러풀한 셔츠와 모자, 선글라스로 한껏 꾸민 엣지 있는 패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여 온 마동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압구정에서 펼쳐질 K-뷰티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채롭게 꾸며줄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정경호가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역으로 찾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대국’ 못지 않은 에너지를 예고하는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 역의 오나라와 카리스마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오연서의 모습까지 더해져 K-뷰티 비즈니스를 펼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
/nyc@osen.co.kr
[사진] '압꾸정'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