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식을 올린 김연아와 김우림을 비롯해 10월 25일 많은 커플이 결혼을 올렸다. 유다인과 민용근 감독이 평생을 약속했으며, 최강창민도 결혼식을 올렸다. 이와 함께 MC몽은 8년만에 컴백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 앞에 섰다.
OSEN과 함께 N년 전 오늘, 연예계에 어떤 일이 있었는 함께 알아보자.
▲ MC몽 8년만에 대중 앞에 서다 (2019년 10월 25일)
MC몽은 이날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8집 앨범 '채널8(CHANNEL8)' 발매기념 음감회를 가졌다. MC몽은 8년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였다. 긴장한 모습을 보인 그는 “누군가에게 용서를 받고, 이해를 받을 수 있다면 음악으로 갚겠다는 말이 아니라 음악을 하겠다는 말이다. 음악만이 숨을 쉬게 해주고, 솔직히 음악말고 할 줄 아는 것이 없다”라고 컴빽 이유를 밝혔다.
MC몽의 새 앨범에는 화려한 피처링 진이 함께 했다. 송가인, 박봄, 수란, 양다일, 쿠키 등 실력과 명성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앨범을 가득 채웠다. 음악의 힘이 었을까. MC몽의 앨범에 담긴 ‘인기’는 발매와 함께 실시간 음원차트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MC몽은 이후에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2021년 3월 정규 9집 'FLOWER 9' 를 냈으며, 2021년 12월 30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을 출시했다. 최근 그는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을 개최했으며, 소유, 비오, 이무진, 허각 등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 유다인 민용근 감독 결혼(2021년 10월 25일)
유다인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잘 마쳤습니다. 결혼식에 와주신 모든 분들 저희 결혼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분들 초대는 못했지만 축하해주신 분들까지 어제 저희를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들을 잊지않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다인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민용근 감독과 손을 꼭 잡고 있는 사진을 남겼다.
유다인과 민용근 감독의 인연은 영화 ‘혜화, 동’에서 시작 됐다. 영화로 만난 두 사람은 결국 부부의 연을 맺었다. 2021년 6월 유다인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유다인과 민용근 감독이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며 “가까운 친인척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 예정인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속도위반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유다인의 측근은 OSEN에 "유다인이 2세를 가져서 갑자기 결혼을 결정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고 귀띔했다.
민용근 감독은 결혼 전부터 준비한 대만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리메이크작인 '소울메이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최강창민 품절남 됐다 (2020년 10월 25일)
최강창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OSEN에 "최강창민이 10월 25일에 결혼한다. 식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 최강창민의 가까운 현장 스태프는 OSEN에 "최강창민이 올봄부터 차근차근 결혼을 준비해왔다. 여자친구도 주변 사람들에 조심스레 소개했다”라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지난 6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최강창민은 팬클럽 커뮤니티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저는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다. 그분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했다”라며 “제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한다. 그러므로 지금보다 더욱 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한다”라고 담담하게 각오를 전했다.
최강창민은 결혼 2년만인 2022년 10월 17일 아들을 얻어서 아빠가 됐다. 결혼 이후 아빠가 된 최강창민이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