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양정원과 진짜 '연인♥' 가능성? "왜 이렇게 예뻐" 심쿵 모먼트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0.24 23: 06

[OSEN=김수형 기자] '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이 ‘여사친’ 양정원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썸 가능성도 화두에 올랐다. 
앞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8회에서는 손호영이 방송인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여사친(여자사람친구)  양정원을 만나는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방송에서 두 사람은 쇼핑부터 식사를 함께 하며 소개팅 상황극까지 펼칠 예정이라고. 
특히 예고편에 따르면 손호영은 양정원에 대해 “한 달에 2번씩은 꼬박꼬박 만나는 1번 여사친”이라고 소개하며 설레는 마음을 안고 약속장소를 향했다. 양정원 역시 남사친(남자사람친구)인 손호영과의 외출이 싫지 않은 듯 잔뜩 꾸미고 온 모습. 손호영은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왔어"라고 말하며 양정원의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했다. 

특히 이날 양정원은 손호영에게 “다섯 살은 어리게 보이게 해주겠다”며 MZ세대 감성의 편집숍으로 이동, 그러던 중 손호영과 양정원 사이에 돌발적인 ‘심쿵 모먼트’가 터져버렸다는 후문, 이를 본 ‘멘토’ 이승철은 “둘이 잘해봐~”라며 반응, 박태환도 “여사친이 애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지~”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분위기를 후꾼하게 달궜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두 사람이 여사친. 남사친 관계에서 썸으로 발전할지 궁금증을 안긴 상황. 특히 지난 19일 방송분에서  손호영은 절친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과 대화를 나누던 중 . 자연스럽게 연애와 결혼에 대해 얘기를 나눴고,  양재진은 “결혼은 ‘언제’가 아니라 ‘누구와’가 중요하다”고 정의내렸다.
또한 대화 중 양재진은 손호영에게 “어떤 여자를 만나고 싶니?”라고 돌발 질문을 던지자, 손호영은 한숨을 내쉰 뒤 “이상형이 누구지?”라며 스스로에게 되물었다. 이를 지켜보던 박준형은 “호영이는 이상형이 없다. 베스트 프렌드 같은 사람을 만나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던 바다. god 맏형인 박준형이 본 손호영 대로라면 친구에서 연인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없진 않은 셈. 이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양정원과 손호영의 만남에 대해 더욱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분위기다. 
한편, 손호영X양정원의 ‘소개팅 수업’ 이외에, ‘일일 멘토’로 출연한 ‘결혼 12년차’ 김원효의 맹활약과, 모태범♥임사랑의 첫 번째 커플 싸움 현장, 개그맨 이상준의 자택에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이승철의 모습을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6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채널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