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김혜수와 한식구 됐다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10.25 11: 19

배우 김윤석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오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윤석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당사는 김윤석 배우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데뷔 이후 한결같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 온 김윤석 배우가 당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김윤석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윤석은 전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이후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이선균, 전혜진, 하윤경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다음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윤석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김윤석 배우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데뷔 이후 한결같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 온 김윤석 배우가 당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김윤석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