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 오늘(25일) ‘치얼업’ OST '오늘이야'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0.25 14: 11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의 다섯 번째 OST ‘유다빈밴드– 오늘이야 (Good Day)’가 발매된다.
‘한지현’, ‘배인혁’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이 스토리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5인조 혼성 인디밴드 ‘유다빈밴드’가 가창자로 참여한 다섯 번째 OST ‘오늘이야 (Good Day)’가 공개된다.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치얼업’은 스무 살 청춘 캐릭터들의 미묘하면서도 복잡하게 얽힌 삼각관계의 감정 변화를 그려내며 그들에게 찾아온 첫 낭만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캠퍼스의 로맨스 기운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기고 있다. 

치얼업’ OST Part.5 ‘오늘이야 (Good Day)’는 인디씬 밴드 ‘유다빈밴드’가 가창을 맡아 호소력 짙은 청춘을 노래하였다. 올해 다양한 싱글 및 정규 앨범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다빈밴드는 탄탄한 실력과 잠재력으로 많은 전문가들과 대중의 기대를 모았다. 가창뿐만 아니라 유다빈밴드가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오늘이야 (Good Day)’는 싱어송라이터 ‘유다빈’의 목소리를 통해 20대 청춘들의 마음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다.
‘좋은 날도 흐린 날도 지나갈 듯 머물러 있을 푸른 우리 봄의 꿈이기에’ 우리 스무 살 풋풋하고 아름답던 시간은 그 자리 그곳에 그대로 머물러 훗날 돌이켜 보아도 찬란하게 빛날 것이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한편, SBS ‘치얼업’ OST Part.5, ‘유다빈밴드 - 오늘이야 (Good Day)’느 25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SBS,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