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마지막 연애? 최근ing→전남친 빨리잊는 꿀팁 공개”… ‘깜짝’(‘한혜진’)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10.25 19: 55

모델 한혜진이 QnA를 진행했다.
22일 오후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소문과 진실! 솔직하게 다 말하는 한혜진 QnA(연애,다이어트,꿀팁)’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악의 이별에 대해 한혜진은 “모든 이별은 다 최악이다. 아름다운 이별 없다. 최악의 이별은 바람 피다 걸린거다”라고 답했다. 한혜진은 “꼭 걸린다. 내가 알게 돼서 이별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얼마 전이다. 전남친을 빨리 잊는 법. 몸을 만들어라. 밤이 되면 온갖 잡생각이 들면서 전남친을 생각한다. 밤에 빨리 자려면 몸을 혹사시켜야 한다. 헤어지고 더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거다. 더 좋은 남자를 만들어라”라고 말했다.
환승이별과 잠수이별 중 더 최악인 것은 환승이별을 꼽았다. 한혜진은 “나는 모르는게 약이라고 생각한다. 잠수이별은 환승을 한 거야”라고 말하기도.
모델을 위해 이렇게까지 안 먹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일단 먹는다. 32살 이전까지는 아무리 먹고 술을 마셔도 살이 안쪘다. 28, 29살 이후로 살이 쪘다. 진짜 많이 먹을 때는 갈비뼈가 아플 정도로 먹었다”라고 말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한혜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