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라이프' 홍록기, ♥11세 연하 김아린과 인연에 "구준엽에 여자친구라 소개"[Oh!쎈 리뷰]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10.26 22: 41

‘퍼펙트 라이프’ 가수 겸 코미디언 홍록기가 11세 연하 아내 김아린과 방송에 등장했다.
26일 방영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정겹고도 즐거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홍록기, 김아린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록기와 김아린은 서로 첫만남에 대해 쿨하게 말했다. 홍록기는 “사실 이 자리에 와이프가 아니라 와이프 선배가 앉아 있을 뻔 했다”라고 말했다. 김아린 씨는 “맞다. 그랬어야 했다”라며 "선배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한테 한눈에 반했다"라고 말했다. 홍록기는 “그 정도는 아니다”라며 깜짝 놀라는 제스쳐를 취했다.

김아린은 “게장집에서 처음 만났을 때 밥을 먹다가 오빠가 들어왔는데 그때 언니를 보고 한눈에 반했더라.  그래서 홍록기가 친구 남자친구한테 언니를 소개해달라고 했는데, 그 선배 언니가 ‘내 생각에는 홍록기가 김아린이랑 어울린다’라고 하며 둘이 만나라고 해서 둘 다 싫어했다”라고 말했다.
이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건 우연하게 김아린과 홍록기가 대화를 나눈 후 뮤지컬을 함께 관람, 이후 두 달이 지나고 구준엽이 이를 목격한 데 있다. 김아린은 “어느 날 생일 축하한다고 메시지를 보냈고, 뮤지컬을 보러 갔다. 그런데 오빠 뒤에 후광이 비치더라”라며 땅을 쳤다. 이에 홍록기는 “그때 날씨가 좋지 않았어야 하는데”라고 말했고, 김아린은 “내가 그때 안 나갔어야 하는데”라며 다시 한 번 이를 악물었다.
김아린은 “저는 오빠랑 사귄다는 생각을 못 했다. 그런데 구준엽이 지나가는데 홍록기가 ‘준엽아 내 여자친구야’ 이러더라”라면서 사귀고 난 후 바로 결혼하게 된 경위를 밝혔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