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사내연애' 출연..비주얼 공개 후 터진 뜨거운 반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10.27 08: 23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출연진의 훈훈한 비주얼에 대한 감탄부터 예고편 속 달달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시티팝 감성에 대한 극찬, 그리고 ‘사내연애’에 대한 웃픈 공감대까지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11월 4일 첫 공개를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후 주간 이슈 TOP 4에도 오르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내연애'. 앞으로 펼쳐질 ‘사내연애’의 설렘을 미리 맛본 예비 시청자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출연진의 훈훈한 비주얼에 반해버린 예비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송민호 여동생?”, “남자분 웹드라마 나오셨던 분 아닌가?” 등 출연진들에 대한 호기심 어린 질문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 송민호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송단아가 '사내연애'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예고편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김아름의 노래 ‘선’이 화제를 모아 눈길을 끈다. '사내연애'의 모든 장면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드는 시티팝 감성에 극찬이 이어진 것. “BGM 누가 선곡했나요… 최고에요!!”, “아니 연애예능 맞나요 그림 왤케 예쁜가요”, “제작진의 BGM을 선곡하는 안목이 정말 탁월한 것 같다” 등 분위기 맛집으로 거듭날 '사내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저런 회사면 출근할 맛날 듯ㅋ 야근 맨날함ㅋㅋㅋ”, “내가 왜 설레는거임,,, 저런 환경이면 업무 스트레스 0이다ㅋㅋㅋㅋ” 등 연애를 적극 권장하는 신개념 회사 등장에 대한 호기심어린 반응과 “연애가 월급이면 저는 마이너스 통장인가요?”, “저런 회사가 있다면 무보수로 일할게요” 등 직장인들의 웃픈 반응, 그리고 “사내연애하고 결혼한 사람이라 제목에서 영업당하고, 예고보고 설레버렸다..ㅋㅋㅋ”며 본인의 경험에서 비롯된 공감대 형성으로도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사내연애'에서 펼쳐질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11월 4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
/nyc@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