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숙 보고 있나?..10기 영수, 열애 고백 후 여친과 데이트 공개까지 [★SHOT!]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0.27 17: 49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한 10기 영수(가명)가 여친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27일 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여친과 전남에서~ 여친보호차원에서 얼굴공개는 하지 않겠습니다~^^”라며 “이쁘게 십년 이십년 평생 오래오래 만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SBS플러스, ENA PLAY ‘나는 솔로’에서 영수는 정숙을 향한 직진했으나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방송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영수는 여친이 생겼다며 “사귄지 18일 째다. 좋게 만나고 있다. 전라남도에 계시는 분과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개인 SNS에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냈고,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떻게 만나셨는지 궁금해요”, “프로그램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더 좋은 분 만났으면 된거죠”,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수의 열애를 응원했다.
한편, 영수가 출연했던 SBS 플러스, ENA PLAY ‘나는 솔로’의 11기는 비주얼 특집으로 꾸며진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cykim@osen.co.kr
[사진] 영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