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여자)아이들, '누드'로 일냈다…5일 연속 음방 1위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10.29 16: 29

그룹 (여자)아이들이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5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여자)아이들이 신곡 ‘Nxde(누드)’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르세라핌, 크러쉬, (여자)아이들이 이름을 올렸다. 신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컴백 후 첫 1위를 노리는 르세라핌,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는 크러쉬, 컴백 후 음악방송 4관왕을 달리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대결로 관심이 집중됐다.

방송화면 캡처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면서 (여자)아이들은 ‘Nxde’로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추가하며 5일 연속 1위 트로피를 들었다.
1위 트로피를 받은 (여자)아이들 민니는 소속사, 스태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항상 성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슈화는 중국어로, 우기는 영어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김완선, 기현, 조유리,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이채연, 위아이, 케플러, 클라씨, ATBO, TFN, 김용준, TAN, 잭킹콩, 퀸즈아이, tripleS AAA가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