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호평 담긴 리뷰 포스터…"입소문 나서 봐야 하는 영화"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11.03 08: 36

 영화 '리멤버' 측이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멤버'(감독 이일형,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작 영화사 월광)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 분)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3일 공개된 포스터는 빨간 포르쉐를 타고 친일파들을 향한 복수의 여정에 나선 필주와 인규의 모습 위에 영화를 본 언론과 평단, 그리고 관객들의 호평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60년간 계획했던 필생의 복수를 감행하는 필주의 결의에 찬 눈빛과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함께 하게 된 인규의 상반된 표정은 예측불가한 그들의 동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리멤버가 리멤버했다. 스토리 울컥, 긴장감, 미소 삼박자가 골고루”(인스타그램_AKE****), “이성민과 남주혁의 콤비가 빛을 발하는 영화”(인스타그램_CARP****), “경험한 사람과 경험하지 못한 사람, 잊은 사람과 잊을 수 없는 사람의 이야기”(인스타그램_AVEU*****), “입소문 나서 봐야만 하는 영화. 여운이 있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인스타그램_COS****) 등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며 극장가에 일고 있는 꾸준한 입소문 열풍을 뒷받침하고 있다.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리멤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