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우정 이 정도였어? 김신영 "안영미母 멤버들 김장김치 다 돌려"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11.03 13: 53

코미디언 김신영이 셀럽파이브 멤버들과 김장김치까지 나눠먹는 우정을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약칭 정희)'에서는 DJ 김신영이 생방송으로 청취자들을 만났다. 
이날 김신영은 김장을 준비 중이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맞다. 슬슬 김장철이다"라며 입맛을 다셨다. 

특히 그는 "저는 김장김치를 친구네 집에서 보내주신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안영미 씨 어머니께서 셀럽파이브 멤버들 것을 다 보내주신다"라며 "제 거, 신봉선 씨 것, 송은이 대표 것 이렇게 보내주신다"라고 밝혔다. 
최근 보기 드문 김장김치 나눔 소식에 '정희' 청취자들은 놀라움을 표현했다. 또한 대소사도 함께 나누는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우정에 감탄했다. 
실제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전원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 소속으로 각자의 연예계 활동과 셀럽파이브 활동을 함께 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계 대선배인 송은이가 셀럽파이브 소속사 대표 겸 매니저로 활약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기도. 이에 '정희'까지 파고든 셀럽파이브의 두터운 우정과 일상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